본문 바로가기

1. 공연이야기/리뷰

연극학도의 포부 2


우윳빛깔 두뇌 고은령의 연극 사랑은,
  - 분석보다 에세이이고 싶다.

 솔까말~,
지력이 안 되니까-;; 내 감성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싶다-;

  
(좀 깨우쳐도 논문보단 오히려 편안한 글 잘 쓰는 연극쟁이성장하고 싶다)


    => 학자님들은 수준 떨어진다 혀 찰지도. 하지만 대중들도 모르는 말글 남발로 소통 끊어버린 게 학자님들일지도~. 대중과 같은 감성으로 보고 느낀 다음 그걸 내 방식으로 전달할 거다. 대화하고 싶다.

 
기성 시스템을 모르기에 눈치도 안 본다. 관습에 얽매여 새로움을 누르지도 않는다.
다만, 대중인 내가 대중인 너네와 함께 새로운 것에 신기해 하고 박수쳐주고 더 선동해
예술의 노력을 너네들과 많이 얘기할 거다.


기자들의 소개와 다르다. 돈도 안 받았고, 기획자들이 준 보도자료를 그대로 베껴 쓰지도 않는다. 
내가 본 거, 본대로 소개할 뿐이다.






 - 고아나 On Stage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