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3. 고아나이야기/高作 落書

거봐~ 하는 인생

잘 되면 '거봐 내가 뭐랬어~'
잘 안되면 '거봐 내가 뭐랬어~'

결국 사지에 몰려 총대 매면 '평판 조심해~'

밥숟갈만 올렸다 뺐다 하는
비겁한 인생들이여

나는 그런 전술은 모르오.
알고 싶지 않소.
지금껏 그래왔듯
나는 그냥 내 갈길 가겠소.
평판보다 내 양심에 길을 묻겠소.



잘 되면 '거봐 내가 뭐랬어~'
잘 안되면 '거봐 내가 뭐랬어~'

결국 사지에 몰려 총대 매면 '평판 조심해~'

밥숟갈만 올렸다 뺐다 하는
비겁한 인생들이여

나는 그런 전술은 모르오.
알고 싶지 않소.
지금껏 그래왔듯
나는 그냥 내 갈길 가겠소.
평판보다 내 양심에 길을 묻겠소.

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