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. 방송이야기/고아나 다시보기

TV문화속으로 : 시청자 모니터

259 김찬우  ( 2007.06.17 06:18 )
비밀로 하기 I 삭제 I 신고


 

 

나름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노력하는 사람이라
관 심있는 종목이었는데

'문화속으로' 참 흥미롭게 잘 봤어요~~!

음,,프로그램을 보기 전에는
그냥 뭐 보통 영화프로같은 영화소개
연극소개 이정도로 생각하고 있는데

상당히 보람찬걸요~
유익했다고 해야 하려나ㅎㅎ

오늘은 내용상 웃음으로 시작해서 그런건지는
몰라도 편안하게 봤던거 같습니다

그리고 제일 중요한건!
부산 중심의 방송이었다는거요!!!

보통 문화관련 방송을 보면
문화의 중심지인 서울 대학로라든가
다 른지방에선 쉽게 공감하고 받아들이기 힘든 내용이 많은데

이 프로그램은(한번 봤지만^^;)
충분히 부산에서도 정말 푸짐하게
'문화를 즐기고 생활할수 있다'
'많은 소스들이 있다'는 걸 말해주는것
같았습니다!!!

또 글이 길어지는군요,,,다 적을까요??^^;;

시작할때 하재봉 씨가 나와서 놀라기도 했었고
(솔직히 부산 프로라고 해서 고은령님이 나와서
영화나 연극소개 해주겠지라고 생각했었거든요;;)

그리고 내용중에 임찬수 씨라고 부산에서 스피치 강의 하시는분도 나와서 흥미로웠고

또 부산에 자랑인 서툰 사람들도 나와서 눈길을 끌었었고
현재 부산에서 하고 있는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도 소개가 되었었고
또 '언제한번 보러가야지'라고 생각했던 트라우마 소개도 해주셨구요

아 고은령씨가 '김기사~'했던것도 기억에 남네요 ㅎㅎ

아아 좀 의외였어요~
밑에 분이 말하셨던거 처럼
뉴스에서 봤을때는 엄청 딱딱했는데
웃을줄도 아시는군요ㅎㅎㅎ(장난인거 아시죠)

문화생활을 제대로 못 즐기는것 때문에
서울쪽에 대학을 안간걸 참 후회했었는데
이제 이 프로그램으로 좋은정보를 많이
받아 부산에서도 충분히 즐길수 있겠구나하는
생각을 가장 많이 했었습니다^^

내용중이었죠 '진실되게 살다가 돌아가자'
이 말이 기억에도 참 남네요

글이 어어어어어엄청 길어져서
주인장님도 그렇고 다른방문자 분들도
읽기 싫어하실거 같아서 좀 걱정이네요^^;

아, 300번 웃자구요!


------------------

싸이월드를 통해 모니터 해주시고 늘 관심가져주시던
문화속으로의 고급 시청자 팬.
감사합니다.




 - 고아나 다시보기 -